Korean translation
Title
福州自助游Summary
福州是福建省的省会。在中国的东南部。青青主播最近去了趟福州自助游,下面就来看看她的旅游日记。Content
福州到处都是榕树,所以被人们称为榕城。我登上了香火鼎盛的鼓山,游玩了风景如画的福州西湖,参观了林则徐的故居。福州话我一个字也听不懂,好在当地人也会说普通话。现在正是吃水果的好季节,大街小巷都有既新鲜又便宜的荔枝、芒果、西瓜。福州的小吃也非常多,鱼丸、燕丸、扁肉,每一样都很有南国特色。这么多美景美食,我都快乐不思蜀了。 Lesson Title:
복주에 혼자의 여행
Lesson Summary:
복주은 복건성의 수도이다. 중국의 동남부에 있다. 청청 주방송인은 최근 복주 혼다 여행을 한번 다녀왔다. 다음은 그녀의 여행 일기를 한번 읽어 보자.
Lesson Content:
복주에는 도처에 용수다. 그래서 사람들은 복주를 용성이라고 부른다. 나는 항기가 최고로 넘치는 고산에 올랐다. 풍경이 그림같은 서호에서도 놀고, 임지서씨의 고가에도 참관을 했다. 복주화를 나는 한자도 못 알아 듣는데, 본토인은 보통화를 해서 아주 다행이었다. 현재는 과일먹기 딱 맞는 계절이어서, 큰길 작은 길 어디에든 신선하고도 싼 리지, 망과, 수박이 많았고. 복주의 군것질또한 아주 많아서 어환, 연환, 말린고기, 모두 남쪽지방의 특색을 물씬 풍겼다. 이런 많은 좋은 경치와 맛있는 음식 모두 나는 하도 즐기다 보니 집에 가는 걸 잊을 정도였다.
: hylee4994 At 7/6/2011 5:40:00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