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translation
Title
入职第一天Summary
如果到一家新公司上班,你最关心的是什么?你的同事、你的老板还是你的工作环境?Content
今天是我入职的第一天。我的心里有一点忐忑不安,我不停地想,我的老板、我的同事是怎样的人呢?他们好相处吗?会喜欢我吗?我能做好这份工作吗?八点半我准时到了公司。秘书小李帮我安排好了工位。之后王经理向同事们介绍了我,大家都很随和。我忐忑不安的心终于平静下来了。晚上下班时,经理告诉我,他和同事们为了欢迎我的到来,今晚给我开欢迎会。在欢迎会上,虽然我酒量不好,但是我和每个同事都喝了一杯。我真的很高兴,能加入这样一个新集体。我想我一定能和他们配合好,做好工作的。 Lesson Title:
출근 첫날
Lesson Summary:
만약 새로운 회사에 출근하게 되면, 너의 최대의 관심은 뭐니? 너의 동료, 또는 너의 사장님이니 아니면 너의 일하는 환경이니?
Lesson Content:
오늘 나는 회사에 출근하는 첫날이다. 내 마음은 조금 마음이 불안하다. 나는 계속 생각하길 나의 사장이나 나의 직장동료는 어떤 사람일까? 그분들은 잘 지낼 수 있는 분들인가? 나를 좋아할까? 나는 그 일을 잘 할 수 있을까? 8시반에 맞추어 늦지 않게 회사에 출근했다. 비서 샤오리가 내 일하는 자리를 배정해 주었다. 그 후 왕과장님이 다를 직장동료들께 나를 소개해 주었다. 모두다 편하게 대해 주셨다. 나의 불안하던 마음은 드디어 좀 안정이 되었다. 저녁에 퇴근할때, 과장님이 제게 말씀하시길. 그와 다른 직장동료들이 나를 환영하는 의미로, 오늘 저녁에 환영회를 열어 주신다고 햇다. 환영회에서 나는 주량은 적어도 모든 직장동료들과 한잔씩 마셨다. 나는 진짜 즐거웠다. 새로운 모임에 가입할 수 있었다. 나는 꼭 그분드로가 잘 지내고, 일도 잘 하고 싶다.
: hylee4994 At 7/3/2012 12:03:00 AM